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7:17
경제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한혜연 체중감량 잇템”

기사입력 2019.10.04 09:5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세리박스가 최근 슈스스 한혜연이 자신의 체중감량 잇템으로 소개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자사 제품 ‘세리번나이트’의 13차 완판 기념으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초성퀴즈에는 해당 제품과 관련한 내용이 출제된다.

초성퀴즈를 맞춘 정답자들에게는 100캐쉬가 즉시 적립되며, 적립된 캐시는 ‘캐시슬라이드’ 어플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오늘 (4일)부터 ‘세리번나이트와 세리번 세트’, ‘세리번나이트와 세리컷 세트’ 구매 시 세리번 버닝티를 97% 할인 된 가격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리번나이트는 V라인 얼굴관리와 체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 이라며 “ 세리박스 판매 1위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고 간편한 V라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 “ 당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 전문 박사진으로 구성된 R&D팀이 다이어트 전문 연구 개발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안전성 검사와 GMP 인증 공정을 거쳐 생산된 건강기능식품(체중감량 보조제)”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정답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