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21
연예

NCT U 도영X마크, '조선로코-녹두전' OST 첫 주자…오늘(1일) 발매

기사입력 2019.10.01 09:0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NCT U 도영, 마크가 KBS2 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도영과 마크가 참여한 '조선로코-녹두전' OST 'Baby Only You'가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선로코-녹두전’의 첫번째 OST 'Baby only you'는 댄스 계열의 EDM 락 장르의 곡이다. 이제 막 사랑이 시작되는 풋풋한 감성을 담아낸 노래로 프로듀서 박범근이 이끄는 팀인 판다스틱(Pandastic)이 만들어 낸 트랙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EDM 신스들이 적절히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후렴구에서 들리는 리드 신스와 메인 리프 피아노 소리가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NCT 도영은 맑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탁월한 곡 소화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면모를 입증했다. NCT 마크는 매력적인 저음과 빼어난 랩 실력으로 이미 Mnet ‘고등래퍼’에서 능력을 증명하며 실력파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다.

‘Baby Only You’에서 도영의 세련된 보이스와 마크의 통통 튀는 랩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소년의 설렘을 잘 담아냈다.

'조선로코-녹두전' OST는 음원 공개에 앞서 세븐틴 우지, NCT U 도영과 마크, 거미, 허각, 윤하 등의 참여를 알리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기생이 되기를 거부하는 동동주(김소현 분)와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의 발칙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모스트콘텐츠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