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43
경제

'버거킹 바삭킹'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09.23 11:03 / 기사수정 2019.09.23 12:55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버거킹 바삭킹'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매콤하고 바삭해서 더욱 맛있는 버거킹 바삭킹이 출시 했습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소스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매콤하고 바삭한 치킨 윙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버거킹의 신제품을 검색해 보세요. 오늘 버거킹에서는 ‘바삭하게 튀긴 버거킹의 □□□’ 이라는 뜻의 바삭킹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치킨윙'이다.

두 번째 '버거키킹 바삭킹' 퀴즈는 "버거킹이 오늘 새롭게 출시한 바삭킹은 ○○여 가지의 허브 블렌딩이 가미되어 있어 맛있게 매콤한 버거킹의 새로운 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20'이다.

세 번째 퀴즈는 "버거킹 바삭킹은 더욱 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도록 □□□를 추가하였습니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쌀가루'이다.

네 번째 퀴즈는 "버거킹 바삭킹은 세가지 소스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그 중 □□□□ 소스로 계속 끌리는 매콤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디아블로'이다.

다섯 번째 퀴즈는 "버거킹 바삭킹 3가지 소스는 디아블로 소스, 스위트 칠리 소스, ㅁㅁㅁㅁ 치즈 소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까망베르'이다.

여섯 번째 퀴즈는 "버거킹 바삭킹은 맛있게 매콤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각각의 맛을 강조하기 위하여 총 ○가지의 소스를 준비하였습니다"이며 정답은 '3'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버거킹 바삭킹'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