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25
경제

'아이오페 3시간'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09.20 15:02 / 기사수정 2019.09.20 17:03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아이오페 3시간'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외부 자극, 건조 등의 피부 손상 시 연구원이 바르는 성분에 주목하여 개발된 □□□ 컴플렉스를 □□□ 제형에 담아 매일 3시간 더 잔 듯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알란토리포솜'이다. 

두 번째 퀴즈는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은 □□□□과 □□□□의 상관관계에 기반하여 3시간 더 푹 잔 듯한 효과를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입증"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수면부족피부노화'다.

세 번째 퀴즈는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은 외부 자극과 건조 등의 피부 손상 시 연구원들이 바르는 성분에 주목하여 개발한 알란토-리포솜™을 ○○.○% 함유"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782'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아이오페 3시간'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