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1:19
연예

세븐틴 'An Ode' 성공적 출발…음반 차트 1위

기사입력 2019.09.17 07:4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세븐틴은 지난 1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전곡 음원을 공개, 각종 음반·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지난 2017년 11월 정규 2집 ‘TEEN, AGE’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정규 3집으로 대중 곁을 찾은 세븐틴은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는 도전을 예고했던 만큼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치명적이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컴백,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타이틀곡 ‘독:Fear’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데 이어 전곡이 고르게 순위에 올랐다. 

특히 세븐틴은 한층 성숙된 모습과 함께 이들의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 높은 퀄리티의 새 앨범으로 대중들의 열렬한 관심을 얻으면서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꾸준히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명실상부 음반 강자 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독:Fear’은 다크하고 치명적인 보이스로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매료시키며 멜론, 엠넷,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했다.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를 통해 그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녹여내 ‘세븐틴이 전하는 선율’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으며, 세븐틴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진정성 깊은 탄탄한 앨범으로 완성해냈다.

세븐틴은 지난 16일 정규 3집 ‘An Ode’를 발매,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