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5 21: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아티스트컴퍼니, 유튜브 채널 오픈…이정재·정우성·염정아 축하 메시지

기사입력 2019.09.16 18:13 / 기사수정 2019.09.16 18: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티스트컴퍼니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에 나선다.

16일 배우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등이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배우들의 공식 채널 오픈 축하와 더불어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케 하는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작품 속에서 볼 수 없었던 소속 배우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채널이 될 것 같다. 앞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배우 개개인의 다채롭고 색다른 매력이 담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고아성, 김예원, 김의성,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신정근, 이솜, 이수민, 이엘, 장동주, 정원중, 조이현, 차래형, 장이정, 윤종빈, 최수임, 이동민, 손민호 등이 소속돼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티스트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