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12
연예

권상우·이정현·이종혁 '두번할까요' 유쾌한 싱글라이프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9.09.16 08:59 / 기사수정 2019.09.16 08:5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가 세 남녀의 유쾌한 싱글라이프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 

공개된 스틸에서는 친구가 사랑하는 사람이 엑스와이프라는 꼬일 대로 꼬인 상황에 놓이며 싱글라이프의 위기를 맞은 세 남녀의 코믹한 모습을 담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이제껏 어떤 영화에서도 본 적 없는 이혼식이라는 파격적인 장면을 시작으로, 마주치기만 하면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현우와 선영, 그리고 눈치 없이 온화한 미소와 친절함을 머금은 만년 연애호구 상철까지. 이들이 보여줄 환장 케미와 예측불가 스토리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특히 현우가 선영의 말을 오해해 막무가내로 들어올리거나 설레는 데이트 중 상철이 선영의 어깨 안마를 해주는 스틸, N차원 선영이 범상치 않은 포즈로 셀카를 찍는 스틸 등 세 남녀의 매력 넘치는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며 영화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한다. 여기에 권상우와 다시 한번 조우하며 초특급 코믹 호흡을 선보일 성동일, 이미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정평이 난 정상훈, 김현숙의 모습이 더해져 웃음 신스틸러들의 앙상블 또한 기대감을 높인다.

모두가 한번쯤 꿈꿔봤을 ‘싱글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리틀빅픽처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