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5:25
연예

세븐틴, 타이틀곡 '독:Fear' MV 2차 티저 공개…치명적 섹시미

기사입력 2019.09.14 09: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세븐틴이 16일 정규 3집 ‘An Ode’의 타이틀곡 ‘독:Fear’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0시 세븐틴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독:Fear’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매혹적인 비주얼의 세븐틴은 강함과 부드러움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예술적 군무를 통해 치명적이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동시에 ‘독:Fear’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세븐틴의 가장 어두운 면을 담아낸 신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로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세븐틴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그들만의 감성으로 녹여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드러내 국내외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의 중심에 선 데 이어 연일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발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플레디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