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20
연예

"김연우 만이 부를 수 있다"…'복면가왕' 레전드 김연우 곡에 도전장

기사입력 2019.09.14 08: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5일 방송되는 추석특집 MBC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승리한 4인의 복면 가수가 솔로 무대와 개인기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한 복면 가수는 레전드 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의 고난도 곡을 선곡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상은 “이 노래는 김연우를 위해 유희열이 작정하고 만든 곡이다”라며 복면 가수의 도전 곡이 상당히 높은 수준임을 시사했다. 과연 이 복면 가수는 김연우를 뛰어넘는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늘 서로를 물어뜯으며 ‘친남매 케미’를 선사하는 김구라와 신봉선 콤비의 신경전이 이날 제대로 불붙었다. 김구라와 신봉선은 서로의 추리에 매번 “절대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치며 반대 의견을 내세웠다. 이를 본 이윤석은 “명절마다 꼭 저렇게 싸우는 가족들이 있다”며 구라&봉선 콤비의 싸움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추석특집인 만큼 개인기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잠시 ‘예술의 전당’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감동의 오페라 무대부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신개념 ‘다섯 글자 모창’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만한 다채로운 개인기 무대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실력자들의 쟁쟁한 솔로 무대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개인기 퍼레이드는 내일(15일) 오후 5시 추석특집 MBC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