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0 11: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나쁜 녀석들', '타짜3'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등극…흥행 시동 걸었다

기사입력 2019.09.13 08:55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올 추석 극장가 흥행 저력을 과시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 2일만에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역전에 성공했다. 

올 추석 극장가 흥행 강자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 손용호)가 개봉 2일만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서며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역전에 성공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13일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지난 12일(목) 43만6,38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동시기 개봉작인 '타짜: 원 아이드 잭'(34만7,601명), '힘을 내요, 미스터 리'(15만6,534명) 등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흥행 돌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와 같은 성과는 지난 2017년 추석 극장가 역주행 신화를 보여준 마동석표 액션 흥행작 '범죄도시'와도 닮아있어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선보일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추석 연휴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통쾌하게 펼쳐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과 찰진 대사와 유머로 관객들의 폭소를 유발하며 전 세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네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과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4인 4색 캐릭터의 매력으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본격 흥행 질주에 나서 기대를 높인다.

거침없이 사건을 해결하는 나쁜 녀석들의 사이다 같은 활약에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CGV골든에그지수 92% 등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관객들 역시 화려한 액션과 볼거리, 넘치는 유머와 시원한 스토리,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매력으로 추석 극장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