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7:41
연예

심은진 심경고백 "마지막 선고 앞두고...악플 없어지길" (전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9.11 16:09 / 기사수정 2019.09.11 16:09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심은진이 악플러와 1년 간의 재판 끝에 마지막 선고를 앞두고 심경을 밝혔다.

심은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작년에 생긴 어처구니없는 사건으로 인해 2번째 재판의 피해자 진술을 하고 왔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어찌됐든 작년에 고소한 '사이버테러'에 많은 다수의 피해자들이 있고, 피고인은 김리우 배우와의 단독재판으로 실형이 구형되었으나, 실형을 살고 나와서도 계속 저희를 괴롭히는 중이다. 지금 고소건은 작년 7월에 고소한 건으로서 저와 김리우 배우, 원종환 배우, 간미연 배우가 고소인으로 되어있으며 피해를 본지 2~3년만에 드디어 마지막 선고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9월 27일. 마지막 선고일이다. 오늘 검사님께서는 2년을 구형하셨다. 이런 사이버테러나 악플, 명예훼손,스토킹 같은 문제가 없어지는 그날을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추석명절 전 날인데 이런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이다. 모쪼록 추석명절 잘 지내시고 건강하게 연휴를 즐기시길”이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심은진은 지난해부터 악플에 시달려왔으며 최근 악플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해당 악플러는 심은진에게 수차례 악성댓글과 허위사실 유포글을 작성해왔다.

이하 심은진 인스타그램 전문

오늘 작년에 생긴 어처구니없는 사건으로 인해 2번째 재판의 피해자 진술을 하고 왔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제 인스타 2018년 7월 11일 게시물과,7월 29일 게시물, 또는 기사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어찌됐든 작년에 고소한 '사이버테러' 에 많은 다수의 피해자들이 있고, 피고인은, 김리우 배우와의 단독재판으로 실형이 구형되었으나, 실형을 살고 나와서도 계속 저희를 괴롭히는 중입니다.

지금 고소건은 작년 7월에 고소한 건으로서 저와 김리우배우, 원종환배우, 간미연배우가 고소인으로 되어있으며, 피해를 본지 2~3년만에 드디어 마지막 선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9월 27일. 마지막 선고일입니다. 오늘 검사님께서는 2년을 구형하셨습니다. 이런 사이버테러나, 악플, 명예훼손,스토킹 같은 문제가 없어지는 그날을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추석명절 전날인데, 이런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입니다. 모쪼록 추석명절 잘 지내시고 건강하게 연휴를 즐기시길...#몸조심 #차조심 #사람조심

enter@xportsnews.com /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