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4:45
연예

스칼렛 요한슨·아담 드라이버 넷플릭스 '결혼 이야기', 제24회 BIFF 초청

기사입력 2019.09.10 08:52 / 기사수정 2019.09.10 09: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결혼 이야기'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월드 시네마 섹션에 초청됐다.

'결혼 이야기'는 파경을 맞았지만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한 가족을 예리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영화.

'결혼 이야기'는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중, 서로의 다른 가치관 때문에 갈등을 겪는 연극 연출가 찰리와 배우 니콜 부부가 조용히 갈라서고 싶은 바람과 달리 이혼을 통해 산산이 균열되고 마는 과정을 섬세하게 풀어낸다.

'프란시스 하', '위 아 영', '미스트리스 아메리카' 등 개성 강한 연출력으로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빚어낸 노아 바움백 감독은 '결혼 이야기'에서도 장기를 발휘했다.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그녀', '루시', '어벤져스' 시리즈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던 스칼렛 요한슨은 니콜 역을 맡아 공감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를 표현했다.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사일런스', 짐 자무쉬 감독의 '패터슨',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링컨' 등 할리우드 거장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개성 있는 연기를 펼쳐온 아담 드라이버는 찰리 역으로 호평을 얻는 데 성공했다.

'결혼 이야기'는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후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결혼 이야기'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 후 오는 12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