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55
경제

우리필라테스 서울지부, 10월 필라테스 전문가 과정 오픈

기사입력 2019.08.28 17:1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필라테스 스튜디오 ‘우리무브먼트 스튜디오’ 서울지부가 10월 ‘필라테스 전문가 과정’주말반을 오픈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현직 필라테스 지도자들이 추천하는 필라테스 전문가 과정으로 입소문 난 우리무브먼트 스튜디오는 이론 교육부터 실전까지 체계화된 교육 과정으로 만족도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무브먼트 스튜디오의 ULI 지도자 과정은 Ultimate의 ‘근본적인’이라는 의미를 담아, 보이는 것에 치중하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교육’을 목표로 한다. 

이에 필라테스 동작 하나 하나부터 어떤 근육이 사용되는지 파악하는 기능 해부학부터 학습하게 된다. 기능 해부학은 신체 구조와 근육의 움직임 등 필라테스의 기본이 되는 해부학 이론을 학습하여 우리 몸을 알아가고 이를 바탕으로 필라테스와 뼈대 이론을 쌓아가는 교육이다. 

최근 선호도가 높은 기구 필라테스의 경우, 리포머와 케딜락, 바렐, 체어 등의 기구와 동작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 우리필라테스 서울지부의 실기 교육은 대기구 리포머, 케딜락, 체어, 바렐의 동작 하나 하나를 분석한 교재를 통해 진행되며 실전 티칭 방법, 레슨 프로그래밍을 하는 방법까지 원리를 적용한 방법으로 구성됐다. 

매트 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소도구를 활용한 다양한 변형 동작을 습득 후엔 지속적인 자체 워크샵과 외부 강사 초빙의 세미나를 통해 조금 더 심도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격증 취득 후에는 재활, 산전 산후, 테이핑, 골프 등 분야별 전문가 교육으로 실전에서 사용 가능한 세부 사항을 습득한다. 

우리무브먼트 스튜디오 서울지부 관계자는 “단순히 자격증 취득만으로 끝나는 교육이 아닌, 전문적인 필라테스 강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과 사후 교육, 워크샵 등을 통해 지속적 관리를 돕는 10월 전문가 과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무브먼트 스튜디오 서울지부 10월 전문가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