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6 14: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박지민, JYP와의 7년 마무리…'스테이 뷰티풀' 발표

기사입력 2019.08.26 08:11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박지민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및 신곡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을 공개한다.

박지민은 28일 정오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를 발표한다. 2018년 9월 두 번째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 발매 이후 1년여 만의 컴백이다. 

박지민은 전작 'jiminxjamie'의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에 이어 이번 컴백 타이틀곡 'Stay Beautiful'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하고 '완성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신곡 'Stay Beautiful'은 박지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유려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담담히 담았다.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Stay Beautiful' 뮤직비디오는 박지민이 실제 친구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청춘의 순간들을 자연스럽게 담아 시선을 모았다. MV 속 친구들과 함께 춤추며 장난치는 영상을 바라보는 박지민의 환한 웃음은 신곡 'Stay Beautiful'에 담은 메시지를 고스란히 나타냈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tay Beautiful'은 타이틀곡 'Stay Beautiful'을 비롯해 'Stay Beautiful (Jamie Ver.)'까지 총 2트랙으로 구성된다. 2번 트랙 'Stay Beautiful (Jamie Ver.)'은 신곡 'Stay Beautiful'을 박지민이 시도해보고 싶었던 음악적 방향성을 담아 'Jamie'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 'Jamie'는 박지민의 영어 이름으로 박지민은 전작 'jiminxjamie'서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담은 'jimin'과 당차고 힙한 음악적 감성을 지닌 'jamie'로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교차시켜 표현한 바 있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26일 정오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