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3 22: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김재환X스텔라 장 '9월의 바캉스' 오늘(26일) 발매…고막남친·음색여신의 만남

기사입력 2019.08.26 07:10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재환과 스텔라장의 싱글 '9월의 바캉스'가 발매된다.

김재환과 스텔라장이 콜라보한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포켓리스트 시리즈의 첫 앨범 '9월의 바캉스'가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9월의 바캉스'는 여름밤을 닮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으로 현실적인 가사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말랑말랑한 인디 발라드 곡이다. 고막남친 김재환과 음색여신 스텔라장의 달콤한 목소리를 통해, 뜨거웠던 여름날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나는 그들만의 소소한 바캉스를 그리고 있다.

'9월의 바캉스'의 뮤직비디오의 출연진 또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배현성과 에이프릴 이나은이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1편 공개 이후 추가로 2, 3편이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된다.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양질의 음악을 앞으로 발표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방식의 포켓리스트 시리즈를 채워 나가겠다”, “주머니를 가득 채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