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9 2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연애 비하인드 대방출

기사입력 2019.08.25 14:09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연애 당시 비하인드가 대방출된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지인 작곡가에게 듀엣송 의뢰를 받아 직접 작사에 나서는 메이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메이비는 과거 이효리의 '텐미닛' ’겟 야(get ya)' 등의 히트곡을 남긴 작사가로 2016년 윤상현의 ’내 안의 그대'를 끝으로 작사 활동을 중단했던 바 있다. 

윤상현은 메이비가 편하게 작사할 수 있도록 독박 육아를 자청했고, 이에 메이비는 작사 영감을 얻기 위해 윤상현과 연애시절 추억이 담긴 장소로 향했다. 연애시절 윤상현과 첫 키스를 했던 장소에 도착한 메이비는 뜻밖의 사실에 깜짝 놀란다. 그 시각 집에 홀로 남은 윤상현은 삼 남매의 기습 사고에도 능수능란하게 대처하는가 하면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리소토까지 만들어주며 독박 육아를 이거간다. 

작사 후 윤상현과 재회한 메이비는 “오빠 왜 이렇게 날 애태웠어?”라며 과거 이야기를 화두에 올렸다. 메이비는 “오빠 때문에 자전거로 한남대교에서 성산대교까지 분노의 질주를 했다”라고 고백했고, 이에 MC들은 “밀당의 고수”라며 윤상현을 당황하게 했다. 또 윤상현이 과거 메이비와 썸 타던 시절 메이비가 남사친과 있다는 말에 한밤중에 달려왔다는 에피소드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밀당남’이던 윤상현을 '직진남’으로 거듭나게 한 메이비의 남사친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