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49
경제

태그호이어,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 자선경매 열띤 경합… “역시 손세이셔널”

기사입력 2019.08.23 14:1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브랜드 태그호이어와 브랜드 앰버서더 손흥민 선수가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인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이 지난 7월 공개되었다. 

777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 가을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777개 한정 수량 중 손흥민 선수 백넘버를 상징하는 스페셜 넘버 77번과 777번 제품은 인그레이빙 처리하여 케이옥션 8월 자선+프리미엄 온라인 경매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고 밝혀 많은 관심을 모았다. 

손흥민 선수가 직접 공개 현장에 참석해 시계 속에 담긴 상징성과 의미에 대해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태그호이어에서 최초로 ‘손흥민 블루’라는 컬러를 창조해 시계 다이얼에 가미한 동시에 손흥민 선수가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하여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이자 월드 클래스 프리미어리거 손흥민 선수를 담아냈다. 

손흥민 선수 백넘버 7이 인그레이빙 처리된 시계는 손흥민 선수가 직접 착용해 스페셜 넘버 77번과 777번 시계에 더해진 희소성과 상징성이 더해져 자선 경매 시작 전부터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8월 10일 100만 원에 시작된 경매는, 21일 열띤 경합 끝에 77번 시계는 680만 원, 777번 시계는 530만 원에 최종 낙찰되었다.

이번 경매 낙찰자에게는 시계뿐 아니라 손흥민 싸인 축구공까지 함께 제공되었다. 태그호이어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 자선 경매 판매 수익금은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SON 축구 아카데미 장학금으로 기부되어 멈추지 않는 혼신의 열정과 정신을 기리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태그호이어 대표 컬렉션 중 아쿠아레이서 모델을 기반으로 완성된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은 손흥민 선수의 싸인이 더해진 스페셜 워치 케이스와 1부터 777까지의 고유 번호가 인그레이빙 되어 더욱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