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06
연예

'타짜' 권오광 감독 "서로를 속이는 도박장 씬, 호흡 제일 돋보여" [V라이브]

기사입력 2019.08.21 21:26 / 기사수정 2019.08.21 21:2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타짜: 원 아이드 잭' 권오광 감독이 호흡이 가장 돋보이는 씬으로 도박장 씬을 꼽았다.

21일 네이버에서 방송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권오광 감독을 비롯해 박정민, 최유화,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가 출연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 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정민은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인 도일출을, 이광수는 셔플의 일인자 까치를, 최유화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마돈나를, 임지연은 뛰어난 연기력을 무기로 팀의 멀티 플레이어로 활약하는 영미를, 권해효는 도박판에서 잔뼈가 굵은 권원장을 연기한다.

MC 박경림은 권오광 감독에게 "상상 이상의 씬들이 만들어진 걸로 알고 있다. 하나만 말씀해달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권 감독은 "모든 씬들이 다 좋았는데 특히나 도박장 장면은 서로를 속이는 장면에서 호흡이 제일 좋았다. 그게 영화에서도 잘 나왔다. 많은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박경림이 "그렇다면 섭외 과정 중에 가장 애를 타게 했던 분이 누구였냐"고 묻자 권오광 감독은 이광수를 지목했다.

그러자 이광수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며 "당황하셔서 아무나 지목하신 것 같다. 감독님이 저한테 이 캐릭터 인기 많다고 저 아니여도 할 사람 많다고 하셨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V라이브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