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56
연예

아우라, 'KCON 2019 LA'서 23일 발매 앞둔 신곡 '블랙 슈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08.21 17:5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아우라가 미국 KCON 2019 LA 공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아우라는 지난 18일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KCON 2019 스테이지 공연을 마친 후 에드워드 아빌라, 프라이데이, 수많은 현지 팬과 함께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우라의 공연에는 발을 디딜 수 없을 만큼 수 천명의 팬들이 운집해 KCON 스테이지의 대미를 장식했다. 아우라는 프라이데이, 에드워드 아빌라와 함께 트로피캣의 ‘XO’와 ‘Stay’의 리믹스 무대를 시작으로 자신의 곡 ‘나쁜 손’과 ‘더 세게’ 등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이어 ‘Viewtiful’, ‘BODY’로 섹시한 매력을 전한 아우라는 제니의 ‘솔로’, 있지의 ‘ICY’,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등 KPOP 댄스 커버를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 23일 국내 발매를 앞둔 신곡 ‘블랙 슈가’의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열광을 이끌어냈다. ‘블랙 슈가’의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열띤 반응을 보낸 것으로 알려지며 다시 한번 아우라가 만들어낼 글로벌 열풍을 예고했다.

아우라는 오는 23일 신곡 ‘블랙 슈가’를 발매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일공이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