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1:29
경제

홍선영 다이어트 20kg감량, 저항전분쌀 ‘예쁨미’ 주목

기사입력 2019.08.20 14:4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에서는 지난 18일 방송에서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이 20kg 다이어트를 성공한 모습을 보이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번 방송에서 홍자매는 설운도의 아들 루민의 개인방송을 위해 모였고 홍선영을 본 루민은 “살이 많이 빠졌다.” 며 놀라워했고, 홍선영은 “조금 뺐다.” 고 답했다. 이 모습을 본 홍자매 엄마는 “20kg을 감량했다.” 고 딸의 다이어트 성공을 전했다. 

기존 방송에서 홍선영은 건강검진에서 ‘혈관나이 65세’ 라는 충격적인 결과가 나온 이후 다이어트 의지를 확고하게 밝힌 바 있는데, 이를 위해 홍선영은 최근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하는 모습을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으며, ‘홍선영 다이어트’ 라고 불리는 저항전분 쌀인 ‘예쁨미’ 를 지속적으로 소개했다. 

‘예쁨미’ 는 저항전분쌀로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양을 줄여 먹으면서 살이 빠지도록 돕는 다이어트 쌀 브랜드이다. 느리게 소화되는 저항성전분은 대장에서 프리바이오틱스로 변화돼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어 대장암에 좋은 음식으로도 불리며, 최근 연구로부터 혈당을 조절하고 비만예방에 도움을 주고 관련 심혈관계 질환을 억제한다고 보고되어 다이어터뿐 아니라 당뇨 환자들에게도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 

다이어트 식단과 꾸준한 운동으로 20kg 감량에 성공한 홍선영은 SNS를 통해 저항전분쌀인 ‘예쁨미’ 로 차린 식단을 공개했으며 “정말 맛있게 먹고 건강해지는 느낌, 믿고드세요.” 라며 다이어트 성공비밀을 소개했다. 

한편, 방송에서 홍선영은 눈에 띄게 반쪽이 된 예쁜 모습을 보여주면서, 쌀로 밥을 먹으며 운동을 통해 20kg까지 살이 빠진 비결인 저항전분 쌀을 찾는 네티즌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