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1:10
연예

'4년만 컴백' 브라운아이드소울, 10월 콘서트 개최…오늘(20일)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19.08.20 14:4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을 향한 예매 전쟁이 시작된다.

20일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티켓이 오늘 오후 4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지난해 ‘SOUL WALK’ 공연에 이어서 올해도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4년 만에 새 앨범 ‘Right (Feat. SOLE)’을 선공개하며, 이후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 (잇소울롸잇)'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하였고, 콘서트 포스터는 나얼이 직접 디자인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울(SOUL)’과 It’s All Right(이것은 옳다)를 겹치도록 디자인해 ‘소울은 옳다’는 중의적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전국 투어 콘서트 ‘SOUL WALK(소울 워크)’를 통해 그동안 걸어온 ‘음악의 여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과 함께 다채로운 선곡들을 선보였고 연세대 노천극장 1만 5천 석을 모두 매진시키면서 공연 강자로서의 위엄을 보여줬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가을 콘서트 'It’ Soul Right (잇소울롸잇)'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은 20일 오후 4시, 21일 오후 4시, 22일 오후 4시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인넥스트트렌드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