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36
연예

"복귀NO, 봉사하며 자숙"...새둥지 튼 김정훈, 오랜 친구와 손 잡았다 [종합]

기사입력 2019.08.19 18:40 / 기사수정 2019.08.19 18:3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김정훈이 뿌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하지만 방송 활동 복귀의 의미는 아니다. 

19일 뿌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정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밝혔다. 

지난 2월 김정훈은 전 여자친구와의 갈등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었다. 특히 전 여자친구의 임신과 출산에 관련된 문제로 김정훈은 논란이됨과 동시에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에도 큰 타격을 입었다. 

서울대학교 치대 출신의 타이틀을 가지고 그룹 UN으로 데뷔한 김정훈은 연예계 대표적인 '엄친아'이면서 바른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 논란이 있기 전 출연했던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에서는 사랑꾼 면모까지 보여준 바 있기에 김정훈의 이런 논란은 대중에게 더욱 충격으로 나가왔다. 

논란 후 약 6개월이 흘러 김정훈은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으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대중은 이같은 소식에 달갑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에 대해 김정훈의 새로운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 측도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다. 대중의 반응을 예상한 듯 "전속계약이 활동 복귀의 목적은 아니다"라고 설명하며 "김정훈과 봉사활동을 통한 자숙의 시간을 갖기로 약속했다. 김정훈이 힘들 때 도움이 되고 싶었고, 여러가지 봉사와 기부 촬동을 함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정훈 역시 소속사를 통해 "뿌리엔터테인먼트 대표는 18년 전 매니저로 만났던 친구다. 최근 힘들었던 몇 개월 동안 큰힘이됐고, 앞으로도 함께 복지와 봉사로 더 튼튼한 뿌리를 내리자는 말에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