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36
연예

홍윤화X홍신애, '고기클럽'으로 특급 콜라보 '예고'

기사입력 2019.08.19 14:29 / 기사수정 2019.08.19 14:29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고기러버 '홍자매'가 유튜브에 떴다.
  
개그우먼 홍윤화와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SBS 미디어넷 오리지널 웹예능 '고기클럽'으로 만났다. 

19일 공개된 '한뼘TV'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홍윤화와 홍신애는 케미의 정석을 보여주며 먹방∙쿡방 콘텐츠가 콜라보 된 신선한 재미를 기대케 했다.

'고기클럽'은 국내 최초 육식권장 프로젝트로 출연자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에 집중하는 정통 육식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고기클럽은 철저히 고기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의 근황 토크는 자체 금지시켰고 대본도 없고 오프닝도 없다. 시작과 동시에 불판을 건네 매회 주제별 고기를 구으며 고기에 대한 정보와 입담을 최우선으로 잡았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홍자매 캐스팅은 둘의 친분과 더불어 고기를 사랑하는 마음이 통해 이뤄졌다고 전해졌다. 홍윤화는 실제 한 방송에서 남편과 함께 고기 12인분을 먹는 등 진정한 '고기 성애자'로 알려져있다. 또한 고기요리를 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홍신애는 그간 방송에서 보여줬던 요리 연구가 및 음식 평론가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았다.

'고기클럽'을 통해 이들은 친근한 이웃집 언니와 유쾌한 동생이 정말 편하게 고기 한 점하는 여유 있는 시간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예상치 못한 고급 정보와 우리가 몰랐던 고기에 대한 상식, 먹팁∙맛집∙레시피까지 고기에 관한 모든 것이 공개된다.

'고기클럽'은 오는 22일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한뼘TV’'와 '스튜디오 프리즘'을 통해 첫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SBS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