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5
연예

'감성 발라돌' 보이스퍼, '썸 상담러' 변신…'썸의 온도'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08.19 09:2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4인조 감성 발라돌 보이스퍼(VOISPER)가 팬들을 위한 ‘썸’ 상담러로 변신했다.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는 지난 17일과 18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스퍼의 썸의 온도’(이하 ‘썸의 온도’) 영상 1,2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썸의 온도’는 사전에 팬들로부터 받은 사연들을 토대로 보이스퍼가 썸 여부를 판단 및 상담해주는 내용의 새로운 콘텐츠로, 멤버들은 각자의 의견과 함께 해당 사연의 썸의 온도를 측정해주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보이스퍼는 각각의 사연마다 진심으로 팬들의 행복을 비는 마음에 자세하고 솔직한 연애 상담을 펼쳤다. 여기에 틈틈이 멤버들의 유머와 장난기가 어우러지며 한층 더 재미있는 영상을 완성시켰다.

최근 발매한 에이프릴 채경과의 듀엣곡 '우리 꼭 사귀는 것 같잖아요'로 달달한 썸의 감성을 마음껏 발산중인 보이스퍼는 ‘썸의 온도’를 통해 팬들에게 다시 한 번 풋풋한 설렘을 선사했다.

더불어 보이스퍼는 팬과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이 돋보이는 팬아트 영상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영상은 팬들이 제출한 제목 아트, 가사 아트, 멤버 팬아트로 만들어진 스페셜 영상으로, 서로를 향한 애정이 곡을 더욱 아름답게 장식해주며 보는 이들에게 따뜻함과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보이스퍼는 서로를 알아보고 상대방을 향해 조심스럽게 발걸음을 내딛는 연인들의 사랑스러운 첫 페이지를 담은 로맨틱한 신곡 ‘우리 꼭 사귀는 것 같잖아요’로 다양한 루트를 통해 열일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에버모어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