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5 01: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남자친구 최고"...'연애의 맛2' 이채은, 오창석 깜짝 이벤트에 '감동'

기사입력 2019.08.15 23:4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연애의 맛2' 이채은이 남자친구 오창석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이채은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창석은 모델 일 때문에 6일동안 시드니 출장을 가는 이채은을 위해 공항까지 차로 데려다주려고 했다. 이채은은 오창석과 3시간밖에 만날 수 없다는 생각에 아쉬움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말도없이 바다로 차를 돌렸다. 오창석은 "공항이 가까우니까 바다를 보고 가자"고 말했고, 이채은은 소소한 이벤트에 감동했다. 특히 오창석은 짧은 시간 데이트를 하는거지만 파라솔에 돗자리까지 미리 준비해두는 철저함을 보이기도. 

이채은은 "시간은 없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좋다"고 했고, 오창석도 "나도 못 보고 갈 줄 알았다. 이따 창피하니까 헤어질 때 울지마라. 너 울보잖아"라매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어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필요할만한 여행 필수품들을 챙겨 선물했다.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이채은은 "남자친구 밖에 없다"면서 감동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