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19 07: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반듯하게 살아갈 것"…한아름, 내년 결혼 발표→누리꾼 축하물결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8.14 19:17 / 기사수정 2019.08.14 19:28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내년 결혼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한아름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아름은 "사랑하는 법을 알려준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됐다 "받는 법도 알려줬고, 힘이 들어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위태롭게 살아갈 때 저를 단단하게 붙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 제가 26살이라는 어엿한 성인이 된 이 나이에 드디어 시집을 가게 됐다"라고 전했다.

결혼식은 오는 2020년 2월 9일 열릴 예정이다. 한아름은 "저는 이제 앞으로 살아감에 있어서 혼자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어떤 일을 하던 더 책임감 있고, 세상에 더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올바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더 반듯하게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이어 예비 신랑을 향해 "우리 지루한 인생길이 되더라도, 행복할 인생길이라도, 언제 어떤 상황이 와도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 멀리 손잡고 걸어갈 수 있도록 해요. 힘이 들면 둘이서 나누고 기쁜 일은 더 크게 많은 이들과 나누며, 그렇게 살기로 해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졌다. 한아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비치는 것에 부담을 느낄까 숨겨주고 있었던 것도 잇고, 저로 인해 피해가 갈까 염려돼 지켜주고 싶은 마음에 저 혼자 간직하고 있었다. 상처 갈 만한 행동은 삼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아름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팬들은 놀라면서도 한아름의 선택을 지하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많은 팬들이 "축하한다"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바란다"며 한아름의 결혼 생활을 응원했다.

한편,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에 합류했지만 2013년 솔로 전향 의지를 밝히며 팀을 탈퇴했다. 그러나 한아름의 활동소식은 감감무소식이었고 4년이 지난 2017년 KBS 2TV '더 유닛'에 출연했다.  그러나 결국 데뷔에는 실패했고 이후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한아름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