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3 02: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진짜로?"…'러브캐처2' 신동엽X장도연X딘딘, 머니 캐처 인원수에 '깜짝'

기사입력 2019.08.14 17:14 / 기사수정 2019.08.14 17:16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러브캐처2' 신동엽, 장도연과 딘딘이 머니 캐처 인원수에 놀라워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Mnet '러브캐처2'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이다. 

14일 공개된 1회 예고편에서는 훈훈한 외모와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열 명의 선남선녀가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첫 만남 후 아직 어색함이 가시지 않은 이들 사이에는 숨길 수 없는 설렘과 달콤한 긴장감이 흐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또한 참가자들은 호감 있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해 첫 날부터 거침 없이 속마음을 드러내며 신경전을 벌인다. 한 여성은 "내일 아침 같이 해요"라며 당당하게 자신을 어필했다. 또 다른 남성은 "난 직진할 거야. 쭉 직진할 거야"라며 일편단심을 선언언하기도.

과연 이들의 행동은 진정한 사랑을 찾고자 하는 러브 캐처의 용기 있는 행동일지, 아니면 상대를 안심시키고 상금을 가져가려는 머니 캐처의 거짓말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예고편 후반부에는 머니 캐처의 인원 수가 공개됐다. 이에 믿기지 않는다는 듯 벌떡 기립한 신동엽과 장도연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딘딘 역시 입을 틀어막고 "진짜로?"라며 놀라는 모습. 이들이 이렇게 놀란 이유가 무엇인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러브캐처2'는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