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4 15: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파고' 이승연, 로카르노영화제 참석...현지 영화팬 만난다

기사입력 2019.08.14 16:00 / 기사수정 2019.08.14 16:04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배우 이승연이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스위스로 향한다.

이승연은 제 72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국제경쟁부분에 초청된 영화 '파고'(감독 박정범)의 공식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14일 스위스 로카르노로 향한다. 1946년 시작한 로카르노 국제영화제는 스위스 로카르노에서 열리는 유서 깊은 영화제 중 하나. 이승연이 주연으로 활약한 '파고'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상영될 예정이다.

'파고'는 섬이라는 한정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육지에서 온 경찰관 연수가 생계에 몰려 극단적인 선택을 강요 받는 소녀의 삶을 바꾸기 위해 상황을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승연은 '파고'에서 냉철한 듯하지만, 그 안에 타인을 향한 진심 어린 걱정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주인공 연수로 열연을 펼쳤다. 그녀는 인간의 죄의식과 탐욕과 맞서 싸우는 경찰관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기도. 수사과정에서 떠오르게 된 상처 앞에서 흔들릴 수밖에 없는 인물의 복잡한 심리 변화를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을 듣고 있다.

앞서 '파고'는 박정범 감독의 신작으로 '전주국제영화제 뉴트로' 전주 부문에 초청받아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