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0 12: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광대들' 박희순 "박예진과 결혼 좋아" (컬투쇼)

기사입력 2019.08.14 14:4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광대들' 박희순이 아내 박예진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광대들:풍문조작단'(감독 김주호)의 배우 조진웅, 손현주, 박희순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의 등장에 청취자들은 각자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기 시작했다. 한 청취자는 조진웅에게 "섹시한 걸로 유명하시지 않나. 목소리도 너무 좋다"고 칭찬했고, 이에 조진웅은 "제가 섹시한 걸로 유명하다고요? 제가요?"라고 웃으며 "절대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런 DNA가 없다. 목소리가 좋은 줄도 모르겠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또 박희순은 박예진과의 결혼 생활을 궁금해하는 청취자들에게 "결혼을 하니까 좋다"고 했고, 결혼 후 스타일이 댄디해졌다는 말에는 "그건 코디네이터가 해준건데, 박예진 씨가 코디를 해줬다고 착각을 하시는 것 같다. 아내는 제 코디에는 관여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한편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돼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팩션 사극으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