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04
연예

몬스타엑스, 갈란트와 글로벌 우정ing…美 콘서트 초대

기사입력 2019.08.14 14: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의 유명 팝스타 갈란트(Gallant)와 훈훈한 우정을 뽐냈다. 

갈란트와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함께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몬스타엑스와 갈란트는 환한 미소로 유쾌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매력 넘치는 모습을 드러낸다. 다정한 포즈와 친근감 넘치는 포즈는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선사한다. 아이엠 역시 갈란트와 매력적인 투샷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낸다. 아울러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도 몬스타엑스와 갈란트가 서로 다정한 인사를 주고받았다.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지난 11일(미국 LA 시각 10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개최한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에 갈란트를 초대해 성사됐다. 갈란트와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7월 처음 인연을 맺은데 이어 1년 만에 다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엠은 소속사를 통해 “1년 전 콜라보로 함께 만난 이후 연락을 이어오던 갈란트가 공연 초대에 흔쾌히 응해줘 다시 만날 수 있었다“면서 “오랜만의 만남에 반가웠는데 몬스타엑스의 공연 역시 즐겁게 즐겼다고 말해줘 더 뿌듯하고 기쁜 마음이다. 다음에는 갈란트의 공연에서 또 한 번 만나기를 바란다“고 오랜만의 재회에 기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11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WE ARE HERE' 공연을 가졌다. 또 미국 지상파 ABC 채널의 '굿모닝 아메리카'와 '지미 키멜 라이브'와 영국 ITV 채널의 '굿모닝 브리튼'에 출연했으며 12일에는 미국의 영향력 있는 시상식 ‘2019 틴 초이스 어워즈’에 참석하는 등 '글로벌 스타'로서 영향력을 더욱 넓히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