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2:37
연예

'대한외국인' 김보성 "평소 시 짓기와 꽃꽂이 좋아해"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8.14 14:13 / 기사수정 2019.08.14 14:15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대한외국인' 김보성이 숨겨진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출연해 반전 일상을 드러낼 예정이다.

1989년 하이틴 스타로 데뷔한 김보성은 영화 '투캅스', 드라마 '모래시계' 등에 출연하며 대한민국에 의리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남자답고 거친 매력으로 자타공인 의리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그가 이날 녹화에서 한없이 여리고 감수성 풍부한 속내를 드러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C 김용만은 “보성 씨와 오래된 친구인데, 상남자 이미지와 반대되는 다정다감한 면이 있다”며 김보성의 온순한(?) 면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러자 김보성은 “평소 시 짓기와 꽃꽂이를 좋아한다. 눈물이 너무 많아서 시를 짓다가 울기도 한다”며 반전 일상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그는 “외조부께서 설정석 시인이고, 어머니 또한 국문과를 나오셨다”며 풍부한 감수성의 근원(?)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MC 김용만은 즉석에서 '대한외국인'으로 오행시를 제안, 김보성은 특유의 소녀 감성을 뽐내 출연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IQ 150에 전교 1등 출신의 뇌섹남으로 밝혀지며 퀴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평소 김보성과 친분이 두터운 믿음이 마음이 아빠 이정용, 걸그룹 달샤벳 출신 배우 수빈이 함께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