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18 1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썸바이벌 1+1' 이혜성 아나, 작곡가로부터 고백…"널 위한 노래 만들께"

기사입력 2019.08.14 11:00 / 기사수정 2019.08.14 11:02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 여자 아나운서들이 등장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에서는 여자 아나운서들의 현실 썸 로맨스가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K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들이 썸녀로 참가한다. 리얼한 현실 썸 로맨스로 화제를 모을 전망인 것. 이들은 KBS '연예가 중계' 안방마님인 이혜성 아나운서, 신입 김도연 아나운서, 송지원 아나운서, KBS N 스포츠에서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조은지 아나운서까지 총 4명이다.
 
썸남들 역시 역대급으로 꾸려졌다. 전국민을 귀요미 열풍으로 이끌었던 '귀요미송'의 작곡가, 훈남 치과의사, 배우 배정남을 닮은 셰프 등이 참가한다. 아나운서들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귀요미송' 작곡가는 이혜성 아나운서에게 일편단심 순애보를 드러냈다. 이혜성 아나운서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널 위한 노래를 만들어 줄게", "나는 당신과 운명"이라며 돌직구 고백을 날린다. 이에 이혜성 아나운서도 심쿵하며 MC 이수근도 이 둘이 잘 되길 응원했다고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한 아나운서를 두고 안타깝게 엇갈리는 치과의사와 셰프의 러브라인이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하지만 한 아나운서는 매번 취향 매칭에 실패해 홀로 남는 신세가 되어 뜻밖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특히 그 동안 커플 예측에 자신 있던 김희철과 소유의 예상이 모두 빗나가 MC들은 모두 혼란에 빠졌다고. 과연 아나운서 4인방의 썸은 어떻게 흘러갈 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썸바이벌 1+1'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