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30
연예

최현석 "'도시어부' 아니면 낚시 프로그램 안 나간다"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8.14 09:02 / 기사수정 2019.08.14 09:0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셰프 최현석이 ‘도시어부’ 코스타리카 특집에 게스트로 합류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102회에서는 최현석이 낚시를 위해 중앙아메리카에 위치한 코스타리카로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최현석은 공항에서 지상렬과 조우해 함께 코스타리카 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경기 가평에서 붕어 낚시를 함께 했던 사이. 그러나 최현석을 마주한 지상렬은 “아, 스타와 가는 줄 알았는데”라며 급 실망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고. 

코스타리카에 도착한 최현석은 지상렬이 타 낚시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두고 형님들에게 폭풍 해명을 펼치자 “저는 ‘도시어부’ 아니면 낚시 프로 안 나간다고 했다”며 반격을 시도해 웃음을 선사했다고 한다. 

최현석은 앞서 ‘도시어부’ 게스트로 출연해 역대급 뱃멀미와 전매특허 요리 퍼포먼스로 빅재미를 선사하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한 바 있다. 그러나 코스타리카에서만큼은 기존의 이미지와 사뭇 다른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도시어부’에 출연해 ‘집어맨’이라는 애칭이 붙은 그는 “‘집어’가 아닌 ‘잡어’가 될 것”이라며 낚시 승부에 칼을 간 듯한 모습을 펼쳐 보였다고 한다. 멀미와의 사투를 벌이기 바빴던 최현석이 이번만큼은 황금 배지에 대한 남다른 욕망을 드러냈다고 해 활약에 기대를 모은다.  

카리브해와 태평양이 장대하게 펼쳐진 코스타리카에서 도시어부들은 첫날 돛새치 사냥에 나서 대활약을 펼쳤다고. 특히 청새치 세계 챔피언 매트 왓슨이 함께 승선해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최현석은 15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만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도시어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