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6 15: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15일 컴백' 숀, 새 앨범 타이틀곡은 '36.5'…DJ예나 MV 여주인공

기사입력 2019.08.14 07:2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 새 앨범 타이틀곡 ‘36.5’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숀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앨범 ‘36.5’과 동명의 타이틀곡 ‘36.5’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DJ 예나(김예나)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감각적 분위기의 영상을 탄생시켰다. 영상 속 DJ 예나는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며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부둣가, 해변 등 다양한 장소에서 해사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산뜻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돼 다양한 장면의 연출을 통해 보기만 해도 휴양지에 온 듯한 유쾌한 설렘을 안겼다. 이와 함께 ‘36.5’의 음원 일부가 함께 공개돼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새 EP앨범 ‘36.5’은 숀이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그만의 특유 사운드로 꽉 채워 완성도를 높였다. 한 여름의 낮부터 새벽까지의 감성을 담아내 다양한 분위기의 노래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숀의 새 EP앨범 ‘36.5’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36.5’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DJ 예나(김예나)는 DJ듀오 OXO로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DJ로, 뛰어난 디제잉 실력뿐 아니라 걸그룹을 능가하는 빼어난 미모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DCTOM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