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40
연예

한소희, '바다가 들린다' 출격…첫 예능 도전 나선다

기사입력 2019.08.09 17:50 / 기사수정 2019.08.09 17:52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한소희가 ‘바다가 들린다’를 통해 첫 예능에 도전한다.

11일 첫 방송 예정인 ‘바다가 들린다’는 MB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로드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천혜의 바닷길’이라 불리는 동해안 7번 국도를 따라 캠핑카를 타고 탐험 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요즘 현대인들에게 각광받는 여름 스포츠인 서핑이 더해져 시원한 힐링을 선사 할 것으로 예상 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출연진으로는 방송계 대표 서퍼 배우 이천희, 개그맨 노홍철과 장도연, 배우 정태우와 한소희, 배구선수 김요한, YB밴드 드러머 김진원, 서퍼 한동훈 등 다양한 분야의 8명의 셀럽 서퍼가 출동한다.

특히 한소희는 이번 ‘바다가 들린다’로 첫 예능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세련되고 이국적인 외모에, 남다를 비율을 자랑하는 한소희는 CF로 데뷔하여 대중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기며 광고계의 샛별로 등장했다.

이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백일의 낭군님’ ‘ 어비스’ 등 다수의 작품에서 캐릭터를 가리지 않는 자연스럽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연예계 특급 신인으로 자리 잡았다. 도전 하는 분야 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한소희 인지라 예능에선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해 볼만 하다. 

‘바다가 들린다는’ 11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