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58
연예

안성기 "'부러진 화살', 시나리오 보고 바로 출연 결정" (방구석 1열)

기사입력 2019.07.28 11:3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방구석 1열' 안성기가 영호 '부러진 화살'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28일 방송된 JTBC예능 '방구석 1열'에는 배우 안성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에는 안성기가 출연한 영화 '부러진 화살'에 대해 이야기했다. 안성기는 '부러진 화살' 영상을 감상한 후 "'부러진 화살'은 문성근 배우의 제안으로 영화화 시작됐다. '부러진 화살'의 정지영 감독이 일단은 들이대는 성격이 있다. 약자의 입장을 대변하는 쪽에 선다"고 말했다. 

이어 "정지영 감독이 저한테 출연 제안을 하고 싶었는데 당연히 제가 안 할거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정지영 감독 주변에서 저한테 계속 제안을 해보라고 부추겼고, 저한테 시나리오가 왔다.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어서 바로 출연하기로 했다. 그 이후에 수월하게 촬영이 진행됐다"고 뒷 이야기를 들려줬다. 

한편 안성기는 오는 31일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안성기, 박서준, 우도환까지 대한민국 대표 국민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