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33
연예

'수지 닮은꼴' 송지아에 쏟아지는 관심…"JYP 러브콜→골프선수가 꿈" [종합]

기사입력 2019.07.24 17:50 / 기사수정 2019.07.24 17: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송지아가 '해피투게더4' 출연을 앞두고 또 한번 화제를 몰고왔다. 화보 사진부터 예능프로그램 출연까지, 걷는 길마다 화제다.

송지아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 최근 엄마 박연수와 함께 촬영에 임한 것.

'해피투게더4' 측은 방송 하루 전인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지아의 이야기를 짧게 전했다. 박연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지아의 화보를 공개한 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송지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는 내용. 이 소식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송지아는 최근 수지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몰고온 바 있다. 엄마 박연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이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깜찍한 모습을 보여줬던 송지아이기에 폭풍성장한 근황은 누리군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했다.



또 박연수는 지난달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지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흰 원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 골프웨어를 입고 있는 모습 등이 담긴 화보. 역시 '아빠! 어디가?' 출연 시절과는 확연히 다른 '숙녀' 송지아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이 과정에서 어린 송지아에게 '란제리'를 입혔냐는 악플이 달렸고, 박연수가 이에 일침을 가하는 사건도 벌어졌다.

송지아는 최근 tvN '둥지탈출3', '애들생각'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해왔다. 화보 사진을 통해 또 한번 관심을 받았으니 '해피투게더4' 출연 소식은 당연히 화제가 될 수밖에. 걸그룹 명가 JYP의 러브콜까지 받았다니, 더욱 관심이 쏟아졌다.

하지만 박연수는 이 같은 스토리가 주목받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골프선수가 꿈이다. 골프에만 집중할 거다"는 글로 연예계 진출설을 부인했다. '해피투게더4'를 통해서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에 대한 송지아의 소감이 공개될 예정. 이에 대해 송지아가 어떤 이야기를 전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박연수, 송지아 모녀가 출연하는 '해피투게더4'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박연수 인스타그램, '해피투게더4'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