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14
연예

'죽네투어' 모델 정혁·고민성, 하이텐션 괌 여행기 공개

기사입력 2019.07.24 17:14 / 기사수정 2019.07.24 17:2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죽네투어’에 예능대세 정혁과 모델 고민성이 출연한다.

tvN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tvN D ‘죽네투어’는 ‘가성비’가 아닌 ‘감성비’를 중요시하는 여행기를 담는 예능 콘텐츠. 여행을 특별히 즐기는 인싸 여행객들을 위한 유니크 돋는 여행 스팟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딘딘-자메즈, 박나래-김지민 등에 이어 24일 tvN D ‘죽네투어’를 떠나는 출연진은 모델 정혁과 고민성.특유의 텐션으로 예능에도 출연해 활약하고 있는 정혁은 물론, 유투브를 통해서 인기를 모은 고민성의 조합만으로도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이다. 이들은 무계획 여행을 지향하며 즉석에서 짠 루트로 괌을 여행한다. 이 과정에서 정혁과 고민성의 끝없는 하이텐션이 웃음을 안길 전망.

뿐만 아니라 이들의 저세상 텐션과 더불어 펼쳐지는 괌 특유의 풍경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괌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관광지에서부터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히든 힙 스팟도 소개된다. 바다 뿐만 아니라 동굴 수영, 정글과 산 등 감성비 여행에 딱 맞는 괌의 아주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괌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라면 반드시 혹할 정혁과 고민성의 텐션 넘치는 여행기는 이날부터 3주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vN D ‘죽네투어’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릴리즈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