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29
연예

'웰컴2 라이프', 8월5일 첫 방송 확정…'검법남녀2' 후속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7.23 07:4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웰컴2라이프’가 8월 5일 첫 방송한다.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가 8월 5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지었다.

22일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중계 방송 관계로 ‘검법남녀 시즌2’가 결방됨에 따라, 예정보다 한 주 미뤄졌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웰컴2라이프’의 첫 방송이 8월 5일로 확정됐다. 한 주 더 기다리시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고 재미있는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꽃을 든 남자로 변신한 정지훈의 스틸을 공개했다. 정지훈은 꿀이 떨어질 듯한 눈빛과 다정한 미소를 지은 채, 두 손으로 꽃다발을 들고 있는 스윗한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어 임지연에게 꽃다발을 건넨 정지훈은 그를 향해 입을 쭉 내밀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 이에 임지연은 숨길 수 없는 함박웃음으로 화답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는 극중 현실 세계에선 악연으로 헤어져 전 연인 사이가 돼버린 정지훈-임지연의 과거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임지연은 극중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현실 세계에서는 악연으로 헤어진 전 연인 사이였지만, 평행 세계에서는 꿀 떨어지는 부부로 분한다.

달콤한 한때를 함께했던 정지훈-임지연이 남보다 못한 악연이 되어버린 이유는 무엇일지, 서로 상반된 관계에 놓인 두 세계에서 뿜어낼 정지훈-임지연의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8월 5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