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18 13: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대세' 노라조, 독보적 존재감 발산…상상 그 이상

기사입력 2019.07.22 17:2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이름값에 걸맞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가요계를 강타 중이다.

노라조는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새 싱글 ‘샤워’ 컴백 무대를 펼쳤다.

노라조는 신곡 ‘샤워’를 통해 레이디 가가 뺨치는 파격적인 콘셉트, 백댄서와 한 몸이 되는 압도적 무대 매너로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음악방송 출근길에서는 근육질 콘셉트 의상을 입고 등장한 조빈이 원흠의 펌프 샤워기를 통해 실제로 머리를 감는 상상을 초월하는 출근길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노라조 측 관계자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늘 새롭고 상상을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앞으로 더 유쾌하고 파격적인 활동을 펼칠 노라조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노라조의 새 싱글 ‘샤워’는 평소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는 조빈과 원흠의 샤워 철학이 담긴 곡으로, 뭄바톤의 리듬과 아라빅 스케일의 멜로디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느낌이 돋보인다.

한편, 노라조는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