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00
연예

'교태발라더' 정승환, 팬과 더 가까이…공식 팬클럽 1기 모집

기사입력 2019.07.22 17: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정승환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팬클럽 ‘어스(US)’를 모집한다. 

정승환은 22일부터 31일까지 총 9일간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서 공식 팬클럽 1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 

정승환의 첫 공식 팬클럽 ‘어스’는 ‘유나이티드 승환(United Seunghwan)’의 머릿글자를 조합한 단어로 ‘정승환을 중심으로 하나된 연합’이라는 뜻과 말 그대로 '함께 할 때 더 완벽한 우리, 우리만의’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정승환은 이번 공식 팬클럽 ‘어스’의 창단을 오래 기다려온 만큼 데뷔 이전부터 현재까지 변함없는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 보답하며 함께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정승환의 공식 팬클럽 ‘어스’의 가입시에는 공식 회원 카드 발급, 공식 키트 증정, 쇼케이스 및 단독 공연 진행 시 선예매 자격 제공, 각종 행사 및 팬미팅 진행 시 우선 참여 혜택 제공, 정승환 공식 팬 커뮤니티 사이트 내 특정 게시판 및 컨텐츠 열람 가능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승환의 오로라를 모티브로 한 노랑, 파랑, 초록의 공식색 또한 정해졌다. 라틴어로 ‘새벽’을 의미하는 어원을 가진 오로라에서 비롯된 공식색은 정승환이 새벽을 닮은 감성의 노래에 탁월하다는 점과 평소 여행을 좋아하는 정승환의 오로라에 대한 동경을 담아 가장 정승환다운 색으로 탄생했다.

정승환의 공식 팬클럽 ‘어스’의 1기 모집은 멜론 티켓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안테나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