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6 02: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16초에 다 담았다"…웃음꽃 가득한 강다니엘 솔로 데뷔 앨범 제작기

기사입력 2019.07.22 08: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제작기가 담긴 스페셜 클립 영상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강다니엘은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2일 0시 무렵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스페셜 클립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 현장부터 안무 연습까지 16초로 압축한 앨범 제작기를 담았다. 

마치 데뷔 전을 보는 듯 앳된 얼굴의 녹음 현장부터, 자켓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안무 연습까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는데 충분했다. 특히 영상의 배경 음악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뭐해’가 흘러나와 단 16초라는 짧은 시간 속에서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인 만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그 베일을 조금씩 벗어가는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타이틀곡 ‘뭐해’를 필두로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을 만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