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53
연예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 공식 포스터, 인간 햇살 정은지의 상큼 매력

기사입력 2019.07.19 15:59 / 기사수정 2019.07.19 15:5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19일 에이핑크 정은지의 첫 단독 예능 ‘정은지의 시드니선샤인’ 공식 포스터를 선보였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시드니의 따스한 날씨 아래 청량미 넘치는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인간 햇살로 불리는 정은지의 긍정 매력이 돋보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또 흰 셔츠에 노란 백팩을 맨 정은지의 스타일은 20대의 산뜻한 매력을 뽐내며, 홀로 떠난 여행에서 보여줄 그녀만의 자유롭고 진솔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라이프타임은 신규 디지털 오리지널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을 통해 ‘나를 위한 시간’이란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에이핑크로 데뷔 후 가수, 연기자, DJ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은지는 잠시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시드니 선샤인’에서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여행을 떠난다. 설렘 가득한 여행 중에 마주한 진짜 정은지의 여유로운 시간들이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은 오는 23일 화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선공개되며, TV 채널로도 방영될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