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09
연예

#인생샷 #꿀팁…'배틀트립' 송해나X진정선, 모델표 '핵인싸 포토스킬' 전수

기사입력 2019.07.19 14:50 / 기사수정 2019.07.19 14:50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틀트립’ 송해나, 진정선이 모델표 ‘핵인싸 포토스킬’을 선보였다.

20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배틀트립’은 ‘아시아의 극과 극 투어’를 주제로 모델 송해나, 진정선과 배우 이재황, 서도영이 여행설계자로 출격하며 이지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보라카이와 카자흐스탄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송해나, 진정선의 ‘가보카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모델 송해나, 진정선이 ‘핵인싸 포토스킬’을 선보였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두 사람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를 품어 세계 3대 비치로 손꼽히는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에서 “사진 한방 박고 가야 돼”라며 인생샷에 대한 욕구를 불태웠다.

이때 송해나, 진정선은 “이런 아름다운 풍경에서도 사진을 잘 못 찍으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저희가 인생샷 꿀팁을 드립니다!”라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인생샷 포즈부터 안정감 있는 사진 구도와 각도까지 촬영 팁을 아낌없이 쏟아내기 시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사진에서 키가 5센치 더 커 보일 수 있는 비법으로 센스 돋는 까치발을 제안하는가 하면, 포즈 취하는 것을 어색해 하는 사람들을 위한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송해나, 진정선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돋보이는 올 여름 비치웨어를 선보이기도 했다고 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무엇보다 이때 서로 다른 스타일의 비치웨어를 입고 등장한 두 사람은 보라카이의 해변을 단숨에 런웨이 혹은 화보촬영장으로 만들어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모델들이 직접 전수하는 ‘핵인싸 포토스킬’과 올 여름 해변의 눈길을 사로잡을 비치웨어에 궁금증이 샘솟고 있다.

한편, 송해나-진정선은 ‘보라카이’에서의 첫날은 쉬면서 즐기는 ‘해나 표 릴렉스 데이’, 둘째 날은 액티비티를 즐기는 ‘정선 표 놀렉스 데이’로 정하고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여행을 설계해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에 보라카이에서 힐링도 하고, 역동적인 즐거움도 만끽하는 송해나, 진정선의 ‘가보카 투어’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