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4:17
연예

'쇼핑의 참견2' 이상민, 아이용 자동차에 '질주본능'…"정말 좋아할 듯"

기사입력 2019.07.19 13:26 / 기사수정 2019.07.19 13:26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쇼핑의 참견 시즌2' 이상민이 아이용 자동차를 타고 숨겨진 질주본능을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는 3MC와 모델 이현이,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했다. 이들은 직접 유모차를 사용해 보고, 냉동 피자를 직접 맛보는 등 적극적인 리뷰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육아 중인 부모들의 관심사를 자극할 유모차를 비롯해 아이와 함께 탑승할 수 있는 클래식 자동차를 소개했다. 이를 본 이상민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다"며 질주본능이 발동해 황광희와 민경훈을 태우고 스튜디오를 최대 속도로 누비며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이상민은 무소음은 물론, 어른이 탑승했을 경우 최대속도를 늘릴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였다. 이는 이현이와 이혜정을 비롯한 육아 맘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이어 냉동피자 중 맥주와 궁합이 가장 좋은 '피맥용 제품'을 선택하는 먹방을 통해 군침 돌게 만들었다. 이때 이혜정은 냉동피자를 맛있게 데우는 방법을 전수하며 정보 전달까지 더해졌다. 여기에 돈스파이크까지 합세해 세계 각국의 소스를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중국의 라조장, 호주의 햄버거 소스를 비롯해 네덜란드의 감자튀김 소스 등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소스들을 소개하고 그 맛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렇듯 매회 색다른 주제로 정보는 물론 웃음까지 놓치지 않고 선사하는 '쇼핑의 참견'은 직접적인 리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쇼핑의 참견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쇼핑의 참견 시즌2'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