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00
연예

"이렇게 인기 많아?"…'팔아야 귀국' 유권,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 '눈길'

기사입력 2019.07.19 10:38 / 기사수정 2019.07.19 10:38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유권이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2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서는 그룹 블락비(Block B) 멤버 유권을 보기 위해 팝업스토어로 몰린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인도네시아 현지 팬들은 자카르타에 온 유권의 모습을 직접 보기 위해 팝업스토어로 몰려들었다. 이들은 평소 유권과의 만남을 꿈꾸며 한국어를 배워온 것은 물론 한국 음식을 비롯한 다양한 한국 문화에 뜨거운 관심을 드러낸다.

유권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사진을 찍는 팬들에게 신봉선은 "유권 타이어드! 베리 타이어드!"를 외친다. 매장 밖에서 기다리는 다른 손님들이 너무 오래 기다리는 것은 아닌지 걱정했던 것.

이러한 걱정을 충분히 이해한 팬들이 식사를 서둘러 마치고 자리를 뜨려고 하자 신봉선은 설거지를 하고 있던 유권에게 팬 서비스를 요청한다. 덕분에 유권의 손 인사와 아이콘택트를 받은 팬들은 또 한 번 열광한다. 이에 멤버들은 "블락비가 이 정도로 인기가 많았냐"며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졌다.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