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8:08
연예

'엑시트' 조정석·임윤아, 19일 '연예가중계'·21일 '런닝맨' 출연

기사입력 2019.07.19 09:30 / 기사수정 2019.07.19 09: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의 주역 조정석, 임윤아가 열혈 홍보에 나섰다. 영화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으로 가득 찬 조정석, 임윤아의 활기찬 행보가 눈길을 끈다.

'엑시트'가 오늘(19일) 오후 KBS 2TV '연예가중계'와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먼저 조정석은 19일 오후 8시 30분 '연예가중계'의 대표 코너 라이브초대석을 통해 생방송에 나선다.

'엑시트'에서 필모그래피상 가장 어울리는 역할을 맡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조정석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1일에는 조정석-임윤아 콤비가 함께 홍보요정으로 나선다. 이날 오후 5시 '다섯 개의 비상구: 나가야 산다'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런닝맨'에서 조정석과 임윤아는 언제 어떻게 터질지 모르는 웃음 폭탄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콤비 게스트인 조정석, 임윤아가 일당백의 웃음과 함께 스크린에서도 만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건물 탈출 액션까지 선보여 이들의 활약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 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31일 IMAX 및 2D로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