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35
연예

"너 지금 선을 넘었어"…펜타곤, 역대급 청량美 '접근금지'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7.17 18:00 / 기사수정 2019.07.17 16:3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펜타곤의 신곡 '접근금지'가 베일을 벗었다.

펜타곤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SUM(ME:R)'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여름이라는 뜻의 영어단어 SUMMER를 사용하여, 합계 함수인 'SUM'에 펜타곤을 뜻하는 'ME'와 각기 다른 4개의 'R' 수식 테마를 넣어 새로운 의미의 'SUM(ME:R)'를 만들어냈다. 즉 펜타곤과 R이 가리키는 테마들이 합쳐져 다채로운 매력의 트랙리스트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는 힙합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랩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멤버 후이와 함께 작업해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 곡은 어린 시절 친구와 책상에 선을 그어놓고 넘어오지 말라며 아웅다웅했던 귀여운 추억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누군가를 너무 좋아하지만 반대로 좋아하지 않는 척을 했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쉽고 리듬감 있는 멜로디로 녹여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 단단히 화가 났어 빠직 / 너가 사과해줄 때까지 너는 접근금지야 접근금지야 / 너 지금 선을 넘었어 아 좀 지킬 거는 지켜줘 / 나 토라진 거야 백퍼 난 이중적 다세포 / 널 보면 다시 행복 SOS yo!!'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접근금지(Prod. By 기리보이)'를 비롯해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 'SUMMER!', 'Round 2 (Bonus Track)'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펜타곤 '접근금지'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