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18 13: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MBC 플러스, 중국 최대쇼핑몰 한두이서와 MOU 체결

기사입력 2019.07.16 17: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플러스와 중국 최대쇼핑몰 한두이서가 양 사의 온라인 커머스 사업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MBC플러스와 중국 최대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한두이서(韓都衣舍, 회장 자오잉광)는 16일 경기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사의 온라인 커머스 사업 동반 성장과 온라인 콘텐츠 공동개발 등의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유학덕(刘学德) 한두이서 한국지사 수석대표와 정문주 MBC플러스 광고사업이사를 비롯한 두 회사의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유투브 채널 올더케이팝과 참여형 팬덤 앱 아이돌챔프를 운영중인 MBC플러스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자사몰 올 더 케이샵(all the k-shop) 브랜드관을 한두이서에 입점시킬 예정이며, 양사가 보유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과 상호 시너지를 위한 업무협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지현 박신혜 지창욱이 홍보대사로 활약하며 국내에서도 한류 패션 전문몰로 잘 알려진 한두이서(韓都衣舍)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질의 K-브랜드 상품관을 오픈하여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허브역할은 물론 쇼핑몰 고객들에게 ‘한국에 여행가지 않아도 양질의 한국 물건을 쇼핑 할 수 있다’는 모토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플러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