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41
연예

아이유, 이상형 월드컵 '두근:대결구도' 누적 16번째 우승 차지

기사입력 2019.07.16 15:4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VS놀이 사이트인 두근:대결구도에서 실시하는 셀럽 이상형 월드컵 OT256(Our Types 256) 여성부에서 아이유가 누적 16번째의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아이유는 8연속 우승으로 남녀를 통틀어 최다 연속 우승 기록을 하며, 아이즈원 조유리와 결승전 에서의 치열한 접전 끝에 또 한 번의 우승 횟수를 추가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아이유는 지난 주말 방영을 시작한 tvN <호텔 델 루나>에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하고 심술 맞은 호텔의 사장 역으로 배우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시즌 준우승을 차지한 아이즈원 조유리는 여성부 누적 랭킹 6위 자리에 이름을 올렸으며, 김연아는 20시즌 3위에 힘입어 여성부 누적 랭킹 2위 자리에 랭크됐다.

한편, 두근:대결구도의 관계자는 “음색, 연기력, 선행, 스타일 등 각자 모두 다른 이유들로 우리의 심장을 두근두근 뛰게 하는 이상형을 응원한다는 콘셉트의 토너먼트에 공감하는 파트너를 찾아 21시즌부터는 조금 더 의미 있는 다수결 이상형 월드컵을 만들어 나가겠다”라며 앞으로의 예정을 밝혔다.

두근:대결구도의 파트너가 되어 OT256 토너먼트와 협업하는 곳은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으로 알려졌다. 한국심장재단의 관계자는 “재단이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와 ‘누군가의 심장을 뛰게 한다’는 취지에 공감하여 앞으로 두근:대결구도와 협업하여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모두의 심장이 두근’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될 이 캠페인은 ‘우리 모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이상형이, 누군가의 심장도 다시 두근두근 뛰게 만들어 준다’라는 취지로 남녀 각각 21시즌부터 시작한다. 이에 따라 앞으로 OT256은 10개 시즌 단위의 남녀 각각 최종 우승자가 선발되며, 해당 우승자들의 이름으로 심장병 환자들의 수술비를 지원하여 새 생명을 선물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Our Types 256의 약자인 OT256은 룰에 따라 정해진 대진에 맞추어 진행되는 셀럽 이상형 월드컵으로, 다수결로 승자가 정해져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어 우승자를 가린다. 128명의 진출자가 8조로 나뉘어 128강, 64강, 32강, 16강을 치르고 이어서 8강, 4강, 결승까지 진행하게 되며 우승자를 가린다.

현재 두근:대결구도에서는 다수결 이상형 월드컵 남녀 시즌이 진행 중이며, 시즌별 성적 및 누적 랭킹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